파주 금촌 고기맛집 구끼구끼 :: 오로지 내돈내먹

파주 금촌 고기맛집 구끼구끼 :: 오로지 내돈내먹

파주 금촌 고기맛집 구끼구끼 :: 오로지 내돈내먹

Blog Article


수제 만두는 한알한알이 아주 큼직한 편인데, 채소 비중이 높아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이북 스타일이다. 반찬으로 나오는 청양고추다짐을 만두에 조금 올려서 먹거나 국물에 넣어 먹으면 매콤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만두를 거의 다 먹었다면 떡과 칼국수를 넣어주므로 조금 더 졸여가며 먹으면 된다. 김해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형제뒷고기’. 연탄불이라 은은한 불향이 나는 뒷고기로 유명하다.


부디 고기집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갈 수 있는 탄탄한 브랜드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고 인기가 많았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고기의 육색부터 신선함이 느껴졌고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문어를 굽기전에 숙회처럼 기름장에 바로 찍어 먹었는데요. 완전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잘 베여 있어서 입맛을 확 돋워 주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제가 먹었던 문어숙회랑은 다른 맛이었어요.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돌아다니면서 구역에 얽매이지 않고 고기도 봐주고... 이곳 맛의 절반은 이들의 친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그리고 어느 정도 구워져서 먹었던 목살과 삼겸살~ 일단, 역시 삼겹살보다는 목살이 좀 더 나았다. 고기가 맛있기는 한데, 솔직하게 이 정도 웨이팅을 할 정도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뭐, 다른 곳 보다 조금 더 나은 퀄리티나 맛 때문에 사람이 몰리기도 하는 것이지만, 다시 웨이팅을 하면서 찾을 것 같지는 않다. 24시간 즐길 수 있는 성수동 '소문난감자탕'.


병점 또는 동탄 쪽에 회사를 다니는 분들은, 상록회관 병점점을 회식 장소로 잡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신사역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 커피 한잔 마시며 아내와 수다를 떨었던 시간이 1시간 하고도 20분. 금요일이긴 했지만 평일 오픈런인데도 이런 웨이팅이라니...


싶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맛도 서비스도 꽤 괜찮아서 모임을 다녀와서 만족했다. 가격은 유명세 때문인지 살짝 비싼 편 이였는데 그렇게 부담스러운 수준은 아니고 강원도 여행에서 선물로 사가기 좋은 수준이었습니다. 20개 짜리 1박스에 11,000원이었는데, 서비스로 1개씩 더 넣어주셨습니다. 안흥찐빵은 식고 먹어도 맛있지만 산 자리에서 따끈따끈한 상태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미쉐린 빕구르망 위주로 방문했으며, 아닌 곳도 섞여 있다.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 때문에 매혹되었는데, 화려하지 않으면서 경건했다. 음식을 대하는 셰프의 태도와 그 분위기를 즐길 줄 아는 손님들의 태도에서 숭고함마저 느껴졌다. 양념된 고기들과, 고기랑 같이 구워 먹을 버섯이나 고구마 아스파라거스 등의 재료들, 반찬, 쌈 종류들, 그리고 소스들을 기호에 맞게 직접 가져올 수 있다.


광장코아는 오래전부터 달서구의 쇼핑 명소였다. 2005년 10월 지하철 2호선 개통으로 먹거리촌도 확장됐다. 젊은 층을 겨냥해 광장코아 맞은편 골목으로 싼 가격과 이색 먹거리로 승부하는 술집과 식당이 들어서며 상권이 형성됐다. SNS에 능숙한 20~30대의 방문이 이어지며 입소문을 탔고, 대구의 대표 번화가 동성로 못지않은 호응을 얻었다. 달서구에서 ‘두류 젊음의 거리’라 명명한 것도 그 무렵이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맛보라고 고기를 몇 점 썰어주는데, 그 고기가 바로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파스트라미 이태원 대패 맛집 고기다. 미등록 혹은 이태원 대패 맛집 잘못된 이태원 대패 맛집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itaewon korean bbq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찰만생대패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반찬으로 준비되는 김치는 침이 절로 고일 정도의 신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돌판에 김치와 함께 구워 먹는 ‘한우 차돌박이’도 인기 메뉴. 추가 고기는 반 근(300g) 단위로도 주문할 수 있다. 돼지고기 전문점, ‘금돼지식당’은 방탄소년단, 엑소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다. 1층은 일반 식당, 2층은 바, 3층은 테라스 좌석으로 층별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Report this page